역사

한의 벗들

흰코끼리 2024. 5. 11. 06:54

한에서 알바를 했던
벗들을 만났다.
장사를 그만둔지가
24년...
핸드폰 번호가
용케도 몇이 살아남았다.
95년전에 알바들은
대부분 핸펀이 없었기에
그들과 연락은 부재했다.
다행히도 95년후에
일부만이 연락처가 있었다.
그래서 한의 자리였던
현 고기창고에서 한잔하며
그때의 추억을 나누었다.
헤어지기가 아쉬어서
근처 놀이터 자리의
맥주집에서 2차로 마무리했다.
민선이와 현실 ,병선,
정현이 강화집에 조만간
오겠다니 기대만땅이다.
아~옛날이여...
내가 누구에게
우상이었던 시절이 있었다니...
백범일지에
"눈길 함부로 걷지말라."
선생의 말씀이 생각나서
부끄럽고 쑥쓰러웠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