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한일전쟁

흰코끼리 2019. 8. 3. 06:33

 

 

 

 

조용히

살라는데...

도저히

참을수가 없다.

오늘만

약속을 어기고

몇자적는다.

벗들에게 물어본다.

염상구가 될것이냐?

하대치가 될것이냐?

김범우가 될것이냐?

...

갑자기

소설 태백산맥의

끝?부분이었던가...

산을 오르는

하대치가 생각났다.

누군가 말했었지.

가장 어려웠을때

옆에 있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라는 것을...

벗들이여,

무탈하시고

만사평통하시라

...ㅇㅎㅎ

 

@뱀다리

강화군청 옆

동문방향의 고개초입에

#카피랜드가 있다.

나는 출력물을 가지고

코팅을 의뢰했는데

사장님 왈,

이미지가 좀 흐린데유...

나 왈,

아...예...

%~♡#*

사장님

하던 일 멈추시더니

한일 관계에대해서

당신의 의견을

이렇게 피력했다.

그놈들은

한국을 아직도

#식민지 국민으로

생각한다니까요...

이번에는

손해를 보더라도

끝장을 내야해요

...

나 왈,

그러게 말입니데이

...

둘은 출력할

이미지가 *판매용으로

대부분이 등록된것에

아쉬움을 표하면서

사장님이 공유가능한것을

한장 추천해서

내것과 두장을...

그런데 얼마죠?

사장님 왈,

에이 그냥 가세요.

저도 생각이...

나 왈,

아...예...

언론에서

감정과 냉정을

말하는 것까지는

좋은데

쓰레기들이

그런 고급진? 말을 한다는

 

생각에 이르니

영화 #구토유발자 가

생각났다.

...ㅇㅎㅎ

@뱀다리

#백색 국가 제외라는

일본의 발표에

온 나라가 부글부글

불볕더위를

더욱 뜨겁게 하고있다.

페북을 작년이후로 자제하고있었다.

이유는 말이 넘치는 세상에

나까지 더하니...

오늘은 아이들과 약속을 깰수밖에없었다.

애들도 이해할거라 자위하면서...

애들아 미안하데이...ㅇㅎㅎ

'역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국과 검찰 개혁  (0) 2019.10.08
한일전쟁2  (0) 2019.08.04
남북미 판문점2019  (0) 2019.06.30
서울 산책 2019  (0) 2019.06.11
정선 미술관  (0) 2019.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