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이야기

강화 5진7보53돈대 종주 트레일런닝 1

흰코끼리 2020. 5. 10. 15:10

 

 

 

 

 

 

 

 

 

 

 

 

 

 

 

 

 

 

 

 

얼떨결?에 시작했다.

얼마전 "언젠가 해야지"라고

했던 것인데...

어제 후배들과 한잔도 하고

해서 아침에 머뭇거리다가

그래 ...가다 못뛰겠으면 걸으면 되고...

그래서 굴원돈대를 시작으로

인화돈대까지 뛰었다.

굴원돈대는 공사중이라

어수선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인증샷도 잊은채로

지나갔고 작년인가 조선시대 "화포"가

나왔다는 건평돈대는 알바를...

인화돈대는 관리가 어떻게된건지

이정표는말할것도 없고

(여기도 알바...)

쓰레기장이 따로없었다.

전반적으로 도로의 접근성이

좋은 곳은 관리가 되고있지만

조금 떨어진 곳은 이정표를

비롯해서 문제가 많았다.

...

@뱀다리

굴원돈대의 아래 너럭바위같은

갯바위가 있다.

물이 빠지면 강화의 비경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망양돈대도 그렇고

잘 찾아보면 주위에 괜찮은 곳이

여럿 있을 것이다.

쌍둥이와 굴원돈대 아래에서

라면에 소주의 기억이 삼삼하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