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9 2

기이한 안인북 트레일런닝 2024-7 외전(부제/기이한 감악산 양가산댁 107)

제중원의 전신이 광혜원이다. 연세대 학생회관과 세브란스 병원 경계에있는 복원된 광혜원에서 가족사진을...2023년 3월1일 안인북 뜀박질후에 엄마에게 위문공연을 했다. 2015년 1월17일 북한산 대서문에서 막뚱이와 찰칵. 올해는 유감스럽게도 엄마에게 공연을 할수가 없었다. 지난주의 위중한 상황을 넘은지가 얼마 안됬기에... (산책같은 외출도...) 연대 뒷산인 안산의 용천 약수도 반입불발. 바리데기의 약수라면 백원장을 설득해볼텐데... 아쉬운 일이었다. 연세대 법대 맞은편 오르막 철쭉앞에서 찍었다. 새 건물을 지면서 지금은 없어졌다. 뜀박질을 마친후 산성탐방지원센터으로 택시를 호출해서 엄마를 보러 총알같이 날아갔다. 그런데 ... 특별히 좋아지거나 안좋은 것도 아닌 엄마의 상태를 보고 허전한 마음이 일..

역사 2024.07.09

나의 사부님

사부님을 뵙고왔다. 만나뵌지 수년만인데 아직도 열혈청년이시다. 현재는 전통타악연구소를 운영하시며 사물놀이패 풍무악과 세종문화회관 국악단장등 많은 일들을 하셨다. "국악의 미래는 교육에 있다." 사부님의 말씀이다. 지극히 맞는 이야기다.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다가 다음을 기약했다. @뱀다리 호랑이 담배먹던 시절이었다. 세종문화회관 국악단장으로 계셨을때 공연에 초대를 하셨다. 그런데 공연후에 뒤풀이에서 단원들과 인사를 나누다가 주민증을 명함으로 주는 기이함을... 나중에 싸부님이 돌려주셨다. 그 예쁜 처자는 얼마나 황당했을까? ㅎㅎㅎ

카테고리 없음 2024.07.09